dnrkckzk 초보 유니티 개발자 개발하면서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했을 때, 인터넷 돌아다니는 흥미 있는 글 있을 때,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한 공간.

카테고리

전체보기 (42)
뇌를 자극하는 C# 5.0프로그래밍 (9)
Unity Tip (30)
C# (1)
Total
Today
Yesterday

while(true)

{

//내용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1f);

}


이런 식으로 하면


코루틴 돌때마다 불필요한 힙할당이 생겨서 가비지를 발생시킨다.


고로


waitforsecond delay = new  waitforsecond(1);


while (true)

{

 yield return delay;

}

위에 처럼 아예 처음에 정해두고


하는게 좋다고 한다.



Posted by dnrkckzk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