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rkckzk 초보 유니티 개발자 개발하면서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했을 때, 인터넷 돌아다니는 흥미 있는 글 있을 때,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한 공간.

카테고리

전체보기 (39)
Unity Tip (28)
뇌를 자극하는 C# 5.0.. (9)
C# (1)
Total29,895
Today5
Yesterday49

1.다음 코드 중에서 올바로 동작하지 않는 것을 고르세요.



나는 2번, 3번 체크했다.


typeof는 식별자를 지정해줘야 한다.


근데 보기 2번은


 "  " 으로 감싸서 string형식으로 넘기고 있다.


그래서 틀렸다고 빨간줄 뜬다.


보기 3번의 GetType()은 string으로 매개변수를 받는다.


MSDN에서 보니까 대소문자까지 구별해서 검색한다고 한다.


근데 보기 3번은 매개변수가 int다.


그래서 2번, 3번 체크했다.


===========================================================================================================


2.애트리뷰트와 주석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애트리뷰트와 주석 둘다 부가정보에 대한 기록을 할 수 있다.


차이점은 주석은 컴퓨터가 인식하지 못하지만,


애트리뷰트는 컴퓨터가 인식한다.


그래서 더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여지가 있다.




(틀린 거 있으면 지적해주세요. 답에 대한 확신이 음슴)

Posted by dnrkckzk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