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rkckzk 초보 유니티 개발자 개발하면서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했을 때, 인터넷 돌아다니는 흥미 있는 글 있을 때,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한 공간.

카테고리

전체보기 (42)
뇌를 자극하는 C# 5.0프로그래밍 (9)
Unity Tip (30)
C# (1)
Total
Today
Yesterday

Initialize Unity Extensions: Must have a valid path for plugin


별 문제는 아닌데 유니티 킬 때 마다 뜨는 녀석이다.


프로그래밍하거나 실행하거나 할 때는 별 문제를 일으키지 않아서(적어도 나에겐) 내버려 두었는데,


갑자기 안뜨게 하고 싶어서 어떻게 하는 건지 알아봤다.


구글에 검색해보니,


5.5로 버전업을 하거나 맥에서 윈도우로 또는 반대로 옮긴 경우에 저런 에러가 뜬다고 하더라.


나는 맥에서 윈도우로 폴더를 옮겼다.


물론 버전도 5.5이상을 썼고.


유니티 시작할 때 설치된 애드온들도 초기화(?)하는데 경로의 길이값이 0인 애들이 있어서 그렇다는 것.


아 영어 어렵다~.


5.6에서는 수정하도록 하겠다는 유니티 기술진의 코멘트가 있었다.


여튼 해결법!!


그냥 메뉴칸에 Assets > Reimport All 하면 재시작되면서 다시는 뜨지 않는다.


Posted by dnrkckzk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