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public static class ShuffleHelper  {         public static void Shuffle<T>(List<T> list)     {         Random rnd = new Random();         int n = list.Count;         while (n > 1)         {             n--;             int k = rnd.Next(n + 1);             T value = list[k];             list[k] = list[n];             list[n] = value;         }     } } | cs |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public List<Card> cards { get; private set; }     public CardManager()     {         cards = new List<Card>();     }     public void Make_all_cards()     {         for (int i = 0; i < 4; i++)//문양         {             for (int j = 1; j < 14; j++)//수             {                 cards.Add(new Card(j, i));             }         }     }     public void Shuffle()     {         ShuffleHelper.Shuffle<Card>(this.cards);     } | cs | 
'Unity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니티 애즈 달기 2017.3 (0) | 2018.03.01 | 
|---|---|
| 애드몹 테스트 광고 ID(※요약 있음※) (0) | 2018.02.27 | 
| Initialize Unity Extensions: Must have a valid path for plugin에러 (0) | 2017.03.02 | 
| GPGS 업데이트 알림 팝업 방지와 GPGS 이전 버전으로 돌아가기. (2) | 2017.02.20 |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 관련 (0) | 2017.01.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