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rkckzk 초보 유니티 개발자 개발하면서 겪는 어려움들을 해결했을 때, 인터넷 돌아다니는 흥미 있는 글 있을 때, 저장하고 공유하기 위한 공간.

카테고리

전체보기 (42)
뇌를 자극하는 C# 5.0프로그래밍 (9)
Unity Tip (30)
C# (1)
Total
Today
Yesterday

셔플 ~_~

Unity Tip / 2017. 8. 25. 17:5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public static class ShuffleHelper 
{    
    public static void Shuffle<T>(List<T> list)
    {
        Random rnd = new Random();
        int n = list.Count;
        while (n > 1)
        {
            n--;
            int k = rnd.Next(n + 1);
            T value = list[k];
            list[k] = list[n];
            list[n] = value;
        }
    }
}
cs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public List<Card> cards { get; private set; }
 
    public CardManager()
    {
        cards = new List<Card>();
    }
 
    public void Make_all_cards()
    {
        for (int i = 0; i < 4; i++)//문양
        {
            for (int j = 1; j < 14; j++)//수
            {
                cards.Add(new Card(j, i));
            }
        }
    }
 
    public void Shuffle()
    {
        ShuffleHelper.Shuffle<Card>(this.cards);
    }
 
 
cs


Posted by dnrkckzk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